본문 영역으로 바로가기 하단 영역으로 바로가기

Your, Good Partner!고객에게는 최선의 서비스를!직원에게는 사랑과 행복을!

사업분야

업무소개
2001년 4월 1일 구.외환은행 콜센터 위탁사로 선정되면서 금융기관 콜센터 업무를 시작하였고, 현재까지 20년간 하나은행 콜센터의 상담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전문,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로 손님 만족을 추구하고, 고객사의 아웃소싱을 통한 업무 시너지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수년간 여러 기관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으며, 2008년 콜센터 최초로 KS 인증을 취득한 바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우수 상담인력을 양성하고 있으며, 우수상담사의 해외연수 등 다양한 동기부여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하고 싶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동호회 활동 및 춘추계 행사 등 넉넉한 지원을 하는 한편 직원간 소통을 위한 소통DAY, 건의함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업무 수행현황
업무 수행현황 테이블입니다. 고객사, 형태, 업무내용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은행 콜센터 인바운드 상담 예금상품, 사고신고 (보이스피싱) 등 수신업무 전반에 대한 상담 환전거래, 해외송금, 외화예금 등 외환업무 전반에 대한 상담 신용대출, 담보대출등 대출업무 전반에 대한 상담 개인/기업 스마트폰 뱅킹과 인터넷 뱅킹 전반에 대한 상담 톡, 채팅, 이메일 등 다채널 상담 영어/일어/중국어 상담 365일/24시간 야간심야 상담 해외전화상담(홍콩)
아웃바운드 상담 영업점 대출연장 녹취지원 업무 상담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테이블 입니다. 획득년도, 수여기관,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획득년도 수여기관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2015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8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201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7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KS-CQI 은행부분 1위 선정
2013년 한국능률현회컨설팅 한국능률현회컨설팅KSQI 6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콜센터 부문 KS 재인증
201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2011년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콜센터 부문 KS 재인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2008년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콜센터 부문 KS 인증 은행부문 1호 획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2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은행부문 1위 선정
2007년 산자부(현 지식경제부) 산자부(현 지식경제부)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은행부문 1위 선정
2003년~2007년 품질평가기관NICE 품질평가기관NICE해당 기간 동안 은행부문 1,2위 선정
직원 복리후생
각종 포상 실시 (월, 분기, 반기, 년도 포상) 우수상담사 해외연수 등 외부연수 기회 부여 경조 휴가 및 경조금 지급 직원 화합을 위한 동호회 및 춘추계 행사 지원 설 및 추석 명절 보로금 지급 장기근속직원 종합검진비 지원
업무소개
20여년간 금융사 콜센터의 인바운드 업무 수행을 통해 쌓은 노하우로 체계적인 업무교육 및 통화품질 교육의 기반을 다졌습니다. 직원들의 업무만족도 높은 조직으로 자리 매김하기 위하여 동호회 지원, 우수직원 해외연수, 조직력 강화를 위한 각종 소규모 행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업무 수행현황
업무 수행현황 테이블입니다. 고객사, 형태, 업무내용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화품질 관리센터 고객컨텍센터 상담사 통화품질 향상을 위한 모니터링 평가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평가자들의 역량강화와 균일한 업무평가를 위한 귀높이 교육, 지속적인 코칭 등의 끊임없는 개선을 통하여 고객사의 높은 신뢰와 유수기관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어 명성유지를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고객컨텍센터 인, 아웃바운드 QA, QC 평가 및 통화품질 분석, 개선 보험, 채권상담 인, 아웃바운드 QA, QC 평가 및 통화품질 분석, 개선 전자상담 매뉴얼 관리 (업무지식 최신화)
개인회원 심사센터 카드사의 자격요건에 따른 신용카드 개인회원의 회원자격 심사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신속, 정확한 자격심사와 회원감동을 기본으로 우수한 통화품질 유지와 전문 우수인력을 배출하기 위하여 고객사 만족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회원 자격 서류 심사 개인회원 신청 여부 확인 TM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테이블 입니다. 획득년도, 수여기관,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획득년도 수여기관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2020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3년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19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2년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18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1년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선정
201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7년연속 한국의 우수 콜센터 전 사업/전 부문 1위 선정
2013년 한국능률현회컨설팅 한국능률현회컨설팅KSQI 6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콜센터 부문 KS 재인증
201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2011년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콜센터 부문 KS 재인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2008년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콜센터 부문 KS 인증 은행부문 1호 획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2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은행부문 1위 선정
2007년 산자부(현 지식경제부) 산자부(현 지식경제부)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은행부문 1위 선정
2003년~2007년 품질평가기관NICE 품질평가기관NICE해당 기간 동안 은행부문 1,2위 선정
직원 복리후생
각종 포상 실시 (월, 분기, 반기, 년도 포상) 우수상담사 해외연수 등 외부연수 기회 부여 경조 휴가 및 경조금 지급 직원 화합을 위한 동호회 및 춘추계 행사 지원 설 및 추석 명절 보로금 지급 장기근속직원 종합검진비 지원
업무소개
하나카드 콜센터는 2005년 5월 1일에 구.외환은행 고객센터 아웃소싱 업체로 선정되어 현재 하나카드 카드업무에 관련된 전반적인 다양한 고객 상담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업무교육 및 우수한 통화품질 유지와 향상을 위한 통화품질 교육을 실시하여 고객에게 친절하고 빠른 상담으로 고객만족 및 인바운드 타겟 마케팅을 통한 실적 제고, 고객사 이미지 개선 등을 위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체계적인 업무 교육 및 통화품질교육을 통해 전문적인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우수 상담원을 양성하고 지속적인 모니터링 평가 및 코칭 교육을 통해 상담 품질의 질적 향상을 이끌어 내 서비스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꾸준한 노력으로 여러 기관에서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었으며, 한국표준협회에서 2008년 처음 시행하는 콜센터 KS인증을 금융기관 최초로 취득하였습니다. 또한 우수 상담원을 선정하여 해외 포상 등의 기회도 부여하고 있으며, 행복한 일터로 만들기 위하여 동호회 지원, 사랑방(휴게실) 운영 및 춘추계 행사와 같은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
업무 수행현황
업무 수행현황 테이블입니다. 고객사, 형태, 업무내용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하나카드 콜센터 인바운드 인바운드 상담 카드대표번호 상담 개인고객의 고객정보 변경 등록 및 문의 전반적인 업무 상담 법인고객의 문의내용 상담 카드상담 및 카드상품 전반에 대한 업무상담 카드론 대출에 대한 전반적인 업무 상담 한도, 결제, 포인트 등의 업무 상담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테이블 입니다. 획득년도, 수여기관,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항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획득년도 수여기관 인증획득 및 수상기록
2014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7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2013년 한국능률현회컨설팅 한국능률현회컨설팅KSQI 6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콜센터 부문 KS 재인증
2012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5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2011년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콜센터 부문 KS 재인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전 산업/전 부문 1위 선정
2008년 한국표준협회 한국표준협회콜센터 부문 KS 인증 은행부문 1호 획득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2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 은행부문 1위 선정
2007년 산자부(현 지식경제부) 산자부(현 지식경제부)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선정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국능률협회컨설팅KSQI 한국의 우수콜센터 은행부문 1위 선정
2005년~2007년 품질평가기관NICE 품질평가기관NICE해당 기간 동안 은행부문 1,2위 선정
직원 복리후생
각종 포상 실시 (월, 분기, 반기, 년도 포상) 우수상담원 해외여행 및 외부연수 기회 부여 경조 휴가 및 경조금 지급 직원 화합을 위한 동호회 지원 구정 및 추석 명절 보로금 지급 만근수당 지급
페이지 맨 위로 이동